메디쏠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케어푸드 부문 4년 연속 대상 수상

메디쏠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케어푸드 부문 4년 연속 대상 수상

푸드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쏠라(공동대표 이승연, 이돈구)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케어푸드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케어푸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이번 조사에는 약 45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메디쏠라는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등 주요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026년을 대표할 케어푸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메디쏠라는 한국형 지중해식의 영양원리를 기반으로 의료진, 임상영양 전문가, AI 전문가가 함께 만드는 푸드케어 브랜드이다. 

상황 및 질환별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를 맞춤형 영양 설계를 통해 ‘한 끼로 구현하는 NUTRi-Solution(영양 솔루션)’으로 제시하며, 

“나와 가족을 위해 식사로 더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미션 아래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 관리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유방암, 이상지질혈증, 만성신질환 등 다양한 질환군을 대상으로 7년째 의료진과 꾸준히 임상중재연구를 수행해왔으며, 관련 연구 결과를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학술지에 등재하는 등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 식사 제공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2025년에는 케어푸드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춰, 건강 관리 니즈가 높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병의원, 학원, 기업 등 소규모 사업장까지 케이터링 솔루션 영역을 확대하며 새로운 공급 범위를 확보했다. 또한 식사 대용형 제품, 고령친화식품 등 섭취 목적과 건강 상태를 고려한 제품군을 확충하며, 다양한 식사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케어푸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메디쏠라 관계자는 “케어푸드는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건강한 삶으로 이어지는 출발점”이라며, “향후 나만의 AI 영양사인 메디쏠라 APP을 통한 생애주기별 지속적인 식단 플랜과 소비자의 건강 케어 여정을 함께 걷는 브랜드로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미주중앙일보 
https://www.koreadaily.com/article/20260105224618242

댓글

댓글 남기기